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조선호텔 삼선짬뽕 - 조선호텔 유니짜장의 대항마 삼선짬뽕에 꽃히다.

by ♬♬ 2021. 2. 19.
반응형

조선호텔 삼선짬뽕 밀키트로 호텔 중식당의 맛을 집에서.

 

 

 

 

코로나19바이러스의 여파로 가정내에서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밀키트의 판매량이 급증했다. 이러한 기조에 힘입어 신세계 조선호텔에서 개발한 간편가정식 밀키트를 접하게 되었다. 그 중 최고는 단연 조선호텔 삼선짬뽕이라 느낀다.

 

 

 

 

지난번 이 조선호텔 삼선짬뽕을 집에서 먹고는 감탄을 금치못했다. 동내 중국집에서 바로 주문하여 먹는 짬뽕보다 훨씬 맛있게 느껴졌던것. 

 

왠만한 음식은 안 가리고 잘먹으며 어지간하면 맛있다고 느끼는 저질 미각의 소유자이지만 정말 맛있지 않으면 이렇게 포스팅까지는 하지 않는다. 

 

 

반응형

 

 

일반적으로 중국음식점에서 먹는 짬뽕은 면이 맛이 없고, 국물맛으로 먹는다고 느껴지는데 예전 제주도의 어느 호텔에서 먹었던 짬뽕의 느낌이 살아있어 이 조선호텔 삼선짬뽕의 매력에 빠졌다. 

 

 

 

이러한 리뷰를 써본 적이 별로 없는 내가 엉성하게 사진을 찍자 답답했던 아내가 쫙 펼친 후 다시 찍어준 밀키트 내용물 사진.

 

 

 

조선호텔 셰프의 비법 레시피가 그대로 담겨있다는 밀키트 레시피.

 

면 삶고, 재료 볶고, 국물 만들어서 담아내면 끝이라고 한다. 요리 무능력자인 나로서는 이마저도 어렵겠지만 이렇게 간편하게 요리해서 이정도의 맛을 낼 수 있다는 것이 놀라움 따름이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맛난 비주얼을 담기위해 아들에게 조용히 해달라고 했지만 참지 못하고 웃음을 터뜨려 영상에도 들어갔다.

 

이 포스팅을 볼 때마다 아들이 웃음을 참던 모습이 생각날것 같다. 포스팅의 과정도 하나의 추억이 되어 주기에 블로그에 감사하며, 맛있는 짬뽕을 선사해준 아내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

반응형

댓글